UPDATED. 2020-06-01 11:38 (월)
헬스앤뷰티 브랜드 핏지(FITzy) 론칭, ‘레그 스트레칭 밴드’ 선보여
헬스앤뷰티 브랜드 핏지(FITzy) 론칭, ‘레그 스트레칭 밴드’ 선보여
  • 최효정 기자
  • 승인 2020.03.12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종아리 부종으로 고민인 사람들을 위해 일상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근육의 이완을 돕고, 나아가 자세 교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 시장에 등장하고 있다.

헬스앤뷰티 브랜드 핏지(FITzy)가 오는 13일 새롭게 론칭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핏지에서 종아리 부종에 효과적인 ‘레그 스트레칭 밴드’를 선보인다.

핏지 ‘레그 스트레칭 밴드는 종아리, 허벅지, 정강이 등 넓은 범위로 다리 근육 이완에 도움을 준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부위별 고민에 따라 발등, 발바닥에 착용 후 간단한 발가락 스트레칭으로도 혈액 순환, 종아리 부종, 자세 교정 등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핏지 상품기획 담당자는 “주로 앉아서 일하거나 스키니진을 즐겨 입어 다리가 자주 붓는 분, 운동을 싫어하거나 평소 운동량이 거의 없는 분들이 쉽고 간편하게 일상 속에서 종아리 부종을 해결하실 수 있도록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하이힐을 자주 신어 무지외반증으로 고민이신 분들에게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종아리 부종에 효과적인 ‘레그 스트레칭 밴드’는 핏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