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이 최대 60% 할인된 주차비 이벤트와 함께 소셜커머스 11번가 오픈마켓 기획행사도 진행중에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11번가 오픈마켓 기획행사의 경우 2018년도 12월부로 전반적인 김포공항 주차비가 인상된 이래 자차이용객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진행한다고 전했다. 

뿐만아니라 평일 8,000원대로 주차비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나 김포공항 국내선을 이용하는 자차이용객들의 주차장 요금에 대한 할인의 폭을 넓게 가져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 최근들어 불법주차대행업체의 피해사례를 들여다보면 야외주차장에서 차량관리의 문제로 피해사례가 나오는 경우가 다소 많다 " 라고 전했다. 

이어 " 되도록이면 야외주차장보다는 실내주차장을 제공하는 업체에 차량을 맡기는것이 불미스러운일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으니 이점을 꼼꼼하게 체크해야한다 " 라고 강조하였다. 

김포공항 장기주차장 자스민파킹은 현대해상 발렛보험 전용앱을 통하여 고객들의 차량관리에 따른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하여 고객과 기사의 불신을 사전에 줄이고 있으며 동시에 CCTV24시간 가동을 통하여 고객의 차량입고부터 출고까지 꼼꼼하게 기록하는 등 고객중심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자스민파킹은 인천공항 주차대행 이벤트도 진행할 방침이라고 전했으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웹사이트 및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