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스노우보드, 스키 시즌이다. 보드복 시장이 활발해 지면서 스키복의류 또한 더불어 성장하며 수많은 브랜드들의 경쟁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보드복 전문몰 '엑스스노우(www.exsnow.co.kr)' 는 이번 1415보드복 신상출시와 더불어 스키복까지 점령하여 소비자에게 제품에 대한 많은 선택권을 주어 인지도를 굳히고 있다..

레이지비 보드복 뿐만 아니라 레이지비 스키복은 가볍고 뛰어난 보온효과와 자체 디자인하여 주목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방수 방풍이 가능한 기능성 패브릭을 사용하여 겨울철 스키장에서 활동을 높여주고 있다.
엑스스노우를 운영하고 있는 구종현(40) 대표는 "레이지비 제품은 특수원단을 사용해 경량화에 성공한 것은 물론 방수, 투습 기능을 대폭 강화해 세계 유명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품질을 만들어냈다"며 "가격적인 매력과 더불어 전국에 운영 중인 매장을 통해 직접 입어보고 살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 플랫폼이 가지는 한계도 극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엑스스노우 사이트를 구성하고 있는 전 제품 중 레이지비가 90% 이상을 점유하며 순수한 국내 생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소소한 여유를 즐기자는 의미를 담은 레이지비는 스키, 보드뿐 아니라 등산, 캠핑, 낚시 등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제품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한편 레이지비는 보드복 브랜드를 넘어 고객들이 항상 즐겨 찾을 수 있는 브랜드로 발전하기 위해 아웃도어•캠핑•스트릿 상품 등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방침이다.

레이지비 14/15 스노우보드복의 자세한 정보와 구입에 관한 사항은 온라인 스토어 엑스스노우(http://www.exsnow.co.kr)와 서울본점, 광주지점, 수원지점, 분당지점, 봉담지점, 가산W몰지점, 신도림 디큐브시티지점 대전지점, 대구지점, 무주리조트 지점, 성우리조트 지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