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바디는 ‘온바디 에코 좌훈 각탕기’, ‘온바디 아이샘 눈마사기지’, ‘온바디큐 장운동기’등 헬스케어 분야에 탄탄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는 전문 헬스케어 브랜드이다.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CES2020 박람회에 참여하여 훌륭한 성과를 얻어낸 온바디 브랜드는 필라테스 전문강사인 ‘양정원’(웰스엔터테인먼트 / 국제 필라테스 교육 협회 교육이사)와 협업하여 새로운 멀티 스트레칭 기구를 기획 제작하였다.
 
주식회사 쇼핑타임 관계자는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온바디'와 필라테스 전문가 '양정원'이 협업한 이번 상품 '바디밸런서'는 새로운 트렌드인 ‘홈트레이닝’에 적합한 멀티 운동 기구이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는 국내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선물할 것"이라며 “계속해서 다양한 시도와 신제품 개발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국내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온바디의 위상을 높이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온바디 양정원 바디밸런서’는 인체 공학적 라인으로 설계되어 올라서기만 해도 뭉친 근육이 풀리는 효과와 전신의 개운함을 느낄 수 있는 멀티 스트레칭 기구이다. 양정원(국제 필라테스 교육 협회 교육이사)은 필라테스의 다양한 지식을 바탕으로 제작에도 참여, 실용과 가성비 두 가지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을 선보인다.
 
양정원은 이번 제품에 대해 소개하기를 "올라서는 것만으로도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켜 주고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는 매우 간편하고 효과적인 기구로 필라테스, 헬스, 재활 운동에서 하는 다양한 운동과 스트레칭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공식 판매원인 주식회사 쇼핑타임은 헬스케어 브랜드 "온바디"와 탤런트 "양정원"(웰스엔터테인먼트 / 국제 필라테스 교육 협회 교육이사)이 협업한 ‘온바디 양정원 바디밸런서’는 지난12일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 하였다고 밝혔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