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친화적이며 추적가능한 재료로 만들어지는 수입 침대브랜드인 히프노스가 현재 2020맞이 프로모션으로 최대 3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 적용제품은 신혼침대로 인기가 많은 아피니티울, 필로우탑 매트리스와 에밀리, 이소벨라 프레임을 구성할 때 적용되며 침대매트리스만은 15%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모션베드 출시기념으로 추가 200만원 할인이 제공된다. 

히프노스는 브랜드의 지속가능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시행하는 데에 책임감을 가지고 운영하는 침대브랜드이다. 환경 및 윤리적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제조업체들은 더 책임감 있는 의식의 실천을 하고 있는데 히프노스가 설립된 1904년부터 현재까지 적극적인 기업의 사회적, 환경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히프노스는 세계 최초의 탄소중립을 실천하는 침대매트리스 회사다. 2017, 2018년에만 736톤을 포함하여 총 6820톤의 CO2를 상쇄했다. 

또한 동물의 복지와 땅과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농가와만 일한다. 세계3대 침대인 히프노스의 재료는 울, 알파카, 말총, 캐시미어, 실크와 같은 자연에서 오는 재료로부터 만들어지며 영국 버킹엄셔(Buckinghamshire)지역에서 침대공예장인의 손에 의해 일일이 만들어지는 수제침대다. 

히프노스의 마케팅 디렉터인 Chris Ward는 “기업이 이런 추세에 어떻게 대응하느냐에 따라 구매결정이 점점 더 많은 영향을 받고 있다”며 “윤리적 비즈니스 관행이 진정으로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회사가 하는 모든 일의 핵심에 이러한 가치를 스며들 수 있도록 하는 장기 전략이 필요하다. 히프노스의 침대매트리스들의 모든 제품개발은 지속가능한 디자인, 새로운 소재의 식별과 폐기물의 설계 및 분해 용이성의 보장, 자연적으로 윤리적이며 합성성분이 없는 접근방식에 있다” 라고 전했다. 

1900년대 에드워드시대때부터 현재 엘리자베스2세 여왕으로부터 영국왕실공식인증을 수여받아 보유하고 있는 영국의 럭셔리 수입침대 매트리스 히프노스는 버킹엄궁전을 포함한 모든 왕실(윈저성, 발모랄성, 세인트제임스성, 샌드링엄하우스궁전, 홀리롯하우스궁전, 켄싱턴궁전)에 활발히 공급하고 있는 유일한 침대이며 완전한 숙면을 추구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 세상에서 가장 편한 침대를 만든다는 평판을 가지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히프노스 공식 홈페이지나 아이파크백화점, 강남점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