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1위* 피부 전문가 판매용 미국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수티컬즈’가 신세계 그룹 종합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 입점을 통해 온라인 유통망 확대한다. 
 
스킨수티컬즈는 과학적인 연구를 통해 고효능 스킨케어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국내 시장에서는 그 동안 피부과 및 프리미엄 스파 등 피부 전문가 채널에서만 판매되었다. 이번 SSG닷컴 입점을 통해 온라인 채널에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되면서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SSG닷컴에서 선보이는 스킨수티컬즈 대표 제품으로는 항산화 앰플인 ‘C E 페룰릭’이 있다. C E 페룰릭은 비타민C와 E성분 그리고 페룰산 성분이 결합돼 더 강력한 항산화 시너지 효과를 선사하며, 유해 산소 및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를 케어하고 유해 환경에 대한 피부 방어력을 8배 증가시켜준다.

또한, 스킨수티컬즈는 SSG닷컴 단독 입점을 기념해 16일부터 31일까지 풍성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C E페룰릭’ 4ml 샘플과 기프트백을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실버 파우치 및 ‘하이드레이팅B5’ 15ml대용량 샘플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구매 품목에 따라 베스트 셀러 4종(C E 페룰릭/트리플 리피드/디스컬러레이션/HA인텐시파이어) 제품 중 하나 구매 시 시그니처 체험 키트를, 진정 수딩 세럼으로 알려진 ‘피토 코렉티브’ 구매 시 진정&UV케어 2종 키트를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스킨수티컬즈 SSG닷컴 입점 기념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SG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