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의 하이드리움 모이스처 파워 인리치드 크림이 판매 10분 만에 ‘완판’됐다. 해당 제품은 뷰티 유튜버 ‘새벽’의 온라인 세일즈 프로모션 뷰티 박스에 참여, 지난 25일(화) 판매 시작 하루 만에 2천 세트 전량 완판을 달성했다.
 
새벽은 유튜브 채널 합산 구독자 75만명을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이다. 다양한 메이크업 튜토리얼과 톡톡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일상 컨텐츠로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 구독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글로벌 인플루언서이다.
 
2천 개 한정으로 판매된 이번 새벽박스는 코스알엑스 하이드리움 모이스처 파워 인리치드 크림, 로벡틴 이센셜즈 베리어 리페어 페이스 오일, 삐아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슬림 S5 소울브라운, 홀리카 홀리카 하트크러쉬 글로우 틴트 에어, 레어카인드 미니앨범 1집, 한스킨 블레미쉬 커버 등 총 7종의 제품들로 알차게 구성됐다.  

판매 오픈 전부터 새벽박스에 대한 반응은 뜨거웠다. “새벽님이 평소 추천했던 제품들이라서 너무 기대된다”, “믿고 보는 새벽박스, 구성이 너무 알차다 등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번 새벽박스에서 선보인 코스알엑스 ‘하이드리움 모이스처 파워 인리치드 크림’은 영국산 프로 비타민 B5 (D-판테놀)’와 ‘3중 히아루론산’의 뛰어난 침투력으로 피부 속 부터 수분을 채워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데일리 수분 집중 크림이다.
 
이러한 점들로 인해 새벽 역시 ‘민감해진 피부에 순한 수분 충전을 도와준다, 속 건조를 잡아주고 촉촉함이 오래간다, 메이크업 전, 나이트 케어에 모두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수분크림이다’라고 말하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보여준 바 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하이드리움 모이스처 파워 인리치드 크림을 평소 꾸준하게 사용해준 새벽과 함께 진정성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어 기쁘다. 퀄리티 높은 제품과 인플루언서가 제품에 대해 갖고 있는 진정성이 만나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코스알엑스 하이드리움 모이스처 파워 인리치드 크림은 건강한 피부를 위한 필(fill)수(水) 처방을 콘셉트로 겉부터 속까지 수분을 깊숙이 채워주는 수분 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이다. 해당 라인은 진정 케어를 위한 ‘센텔라, 그린티’, 집중 케어를 위한 ‘프로폴리스, 히알루론산’ 성분의 앰플 2종과 크림 2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수분 충전은 물론 피부 컨디션에 따라 적절히 사용하면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한편, 2천 개 한정으로 판매되는 새벽박스는 코스알엑스, 로백틴, 삐아, 홀리카홀리카, 레어카인드, 한스킨 등 총 6개 브랜드의 제품들로 구성돼, 지난 10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에이코이(ACOI)'에서 판매되었으며, 코스알엑스 하이드리움 모이스처 파워 인리치드 크림은 코스알엑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