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독제의 수요가 크게 증가하면서 효과 좋은 소독제 구매열기가 이어지고 있다. 그 중 KVC한국바이러스센터의 ‘엄마랑아기랑’ 소독제는 까다로운 엄마들에게 명품 소독제로 불리며 지난달 NS홈쇼핑 판매방송에서 완판을 이루기도 했다. 이에 다시 한번 TV홈쇼핑 판매방송을 진행하며 소독제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편리한 구매를 가능케 한다고 전했다.

‘엄마랑아기랑’ 소독제 판매방송은 K쇼핑 채널에서 3월 17일(화) 오후 4시 32분 방송되며 1+1 세트로 구성되어 소독제 사용이 늘어난 현 시점에 적절한 판매방송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엄마랑아기랑’ 소독제는 기존에도 산후조리원, 키즈카페, 어린이집 등에서 활발하게 활용되면서 업체 측 조사 결과 약 1천여 곳에서 사용되고 있는 중이기에 제품에 대한 신뢰성은 이미 갖추고 있는 중이다.

KVC한국바이러스센터는 특히 장난감과 교구, 유모차, 카시트 등 아이 손길이 닿는 곳들에 사용함으로써 유해균과 세균을 30초 이내에 99.9% 살균할 수 있으므로 필수품처럼 사용하길 권하고 있다. 

화학제품이 첨가되지 않고 식품원료인 감귤껍질 추출물로 만들어 자주 사용해도 수분 증발로 인한 거칠어짐이나 자극적 현상이 적다. 업체 측에 따르면 자주 이용되고 있는 피아염소산수의 경우 락스 계열이라 자주 사용함으로써 피부에 닿으면 피부손상이 많이 갈 수 밖에 없기에 이를 함유하지 않았다는 점을 강조했다.

국가공인연구원인 한국분석시험연구원으로부터 살균력 테스트와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했다. 또한 의류, 침구류 등에도 탈색이나 변색 없이 사용 능하기 때문에 멀티살균소독제로써 가치도 지닌다. 

한편, KVC한국바이러스센터는 새집증후군, 세균, 집먼지 진드기 등 생활공간에 방역, 살균 등으로 유해한 환경을 개선하는 제품들을 개발하는 하우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이 점이 산후조리원 소독제로 활용되는 데에도 중요한 신뢰성을 갖추는 요소가 되고 있다.

KVC한국바이러스센터 관계자는 “명품소독제라는 별칭과 함께 지난 완판의 결과가 이번 방송에서도 이어질 것에 대비해 물량을 충분히 준비하고 있다”며 “소독과 청결이 중요한 현 시점에서 놓쳐서는 안 될 홈쇼핑 방송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