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의 온,오프라인 통합상품권인 해피머니상품권을 발행하는  ㈜해피머니아이엔씨(대표 최병호)는 올해 상품권 출시 20주년을 맞아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의 202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월17일(화)은 해피머니상품권 출시20주년으로 더욱 특별한 숫자 ‘20’을 기념하며 해피머니 온라인과 모바일앱을 통해 200일동안 20가지 미션을 제공하고 각 미션을 완료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축하인사를 시작으로 진행되는 “해피머니 2020 프로모션”의 20가지 전체 미션을 참여한 로얄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골든바10돈, LG공기청정기, 해피머니50만원 등 푸짐한 선물도 추가 제공한다.

해피머니아이엔씨 관계자는 “2020년 해피머니상품권 출시 20주년의 의미 있는 해를 맞이하여 그동안 해피머니상품권에 보내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온.오프라인 통합 상품권을 최초로 출시했던 도전정신과 20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해피머니는 온라인과 모바일 뿐 아니라 전국 서점 및 편의점 등 다양한 오프라인 유통망에서 도 20주년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해피머니상품권은 제품 출시 이래, 고객이 다양한 장소에서 문화생활을 행복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과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사용처를 제공해 왔다. 

이번 프로모션의 상세한 내용은 해피머니홈페이지와 해피머니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