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더코이즈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라텍스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수상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청소년기부터 성인이 되어서까지 잠 못이 루는 밤이 많은 대한민국 국민들 대부분은 뜬 눈으로 밤을 지새우는 일이 많다. 그래서 그런 걸까 대한민국은 OECD 국가 중에서도 수면시간이 짧기로 유명한데, 이러한 사회적인 현상에 힘입어 잘 수 있을 때 가능한 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각종 숙면 아이템이 이목을 모으고 있다.

그 중에서도 단연 인기를 끄는 아이템이 있다면 바로 주식회사 더코이즈의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가 손꼽힌다. 주식회사 더코이즈는 '하루 적정 수면시간 8시간, 나를 위한 라텍스 매트리스'라는 비전을 토대로 라돈 측정 검사를 진행하여 안전성을 갖춘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로 깨끗한 숙면을 책임지고 있다.

일반 폼 매트리스와 달리 라텍스 매트리스는 천연 고무로 제작되어 통기성이 원활하고 수명이 긴 편이다. 게다가 자체 항균력까지 갖고 있어 무엇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숙면 환경을 조성하는 데 필수템으로 손꼽힌다.

주식회사 더코이즈의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는 말레이시아산 천연 라텍스 고무 함유량이 약 95% 이상으로 천연에서 얻은 고무 원액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곰팡이나 진드기 등의 세균이 서식할 수 없는 환경을 갖고 있다. 또, 수 만개의 벌집 구조로 된 오픈 에어셀 구조로 공기 순환이 원활하다.

이외에도 주식회사 더코이즈의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는 뛰어난 탄력성으로 누웠을 때 편안함을 크게 느낄 수 있으며 원상태로 돌아오려는 성질이 강해 아주 작은 움직임에도 내 몸에 맞게 반응한다는 특성을 갖고 있다.

또, 고객 만족도를 우선시하고 있는 주식회사 더코이즈는 우수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누웠을 때 느껴지는 푹신함의 정도 '밀도'를 소프트, 미디엄, 하드 3단계로 나눠 고객 맞춤형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제공하고 있다.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외에도 주식회사 더코이즈에서는 침대, 소가구, 베개, 침구, 커버, 각종 소품류 등을 다양하게 판매해 숙면 환경을 조성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한층 더 끌어올리기도 했다.

2019년부터 주식회사 더코이즈 위경민 대표는 고객만족도를 가까이에서 듣고자 고객과의 소통을 쇼핑몰에서만 진행하지 않고 다각도로 진행하고자 다양한 시도들을 하고 있다. 영업총괄 김병조 상무가 직접 진행하는 [고무고무김상무] 유튜브채널과 인스타그램 더코이즈를 통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고객의 니즈를 상품에 녹이려고 하는 노력들을 기울이고 있다.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중 라텍스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 주식회사 더코이즈 위경민 대표는 "항상 고객들에게 우수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발빠르게 움직여왔다"며 "앞으로도 편리함과 편안함을 담은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꾸준히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며, 소비자들이 먼저 찾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 분발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