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0 22:20 (일)
저자극 올인원 클렌저, '예님 카멜리아 오일폼 클렌저' 눈길
저자극 올인원 클렌저, '예님 카멜리아 오일폼 클렌저' 눈길
  • 조남욱 기자
  • 승인 2020.03.17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국내∙외 코로나19로 인한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실외는 물론 실내에서도 마스크 착용뿐만 아니라 청결을 위한 생활습관을 강조하고있다. 코로나19뿐 아니라 미세먼지로 인해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가려움증, 피부 트러블에 대한 고민을 호소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한 저자극 클렌징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양한 요인으로 인하여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해서는 피부 면역력을 올릴 수 있는 올바른 세안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예쁘고 고운 님’ 예님은 피부 자극 및 세안 후 건조함을 최소화 한 데일리 폼 클렌저로 ‘예님 오일폼 클렌저’를 선보이고 있다. 오일이 물에 닿으면 클렌징 폼으로 변하는 오일 투 폼(Oil to foam) 제형으로, 2중, 3중 클렌징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한번에 세안이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다.
 
 예님 오일폼 클렌저는 클렌징 오일과 폼 두가지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동백오일, 호호바씨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 16가지 식물유래 원료들을 함유하여 노폐물을 부드럽게 클렌징해준 뒤, 물과 닿으면 폼으로 변해 부드러운 거품으로 산뜻하게 세안을 마무리하여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며 저자극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이다.
 
예님 ‘카멜리아 오일 폼 클렌저’는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