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이 지속되자 4월 4일에 예정됐던 경찰공무원 1차 시험이 5월 이후로 연기됐다. 시험을 한 달가량 앞두고 있던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은 마지막 힘을 쏟아야 하는 중요한 시기에 시험이 미뤄져 불안해하고 있다. 

이에 노량진 경찰학원 및 경찰공무원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경찰이 수험생들이 공부 리듬을 깨지 않고 연기된 경찰 시험 준비에 몰두할 수 있도록 ‘기적의 특강’을 선보였다.
 
해커스경찰 ‘기적의 특강’은 3월 23일(월)부터 4월 4일(토)까지 노량진 해커스 경찰학원에서 진행되며, 경찰공무원 필수과목과 함께 3법까지 마무리가 가능해 연기된 시험 기간에 막판 스퍼트를 올릴 수 있는 특강이다. 이번 특강은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핵심 포인트만 집중적으로 공략하고, 마지막으로 취약한 영역을 보완해 2020년 1차 경찰 필기시험에서 고득점으로 합격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기적의 특강’은 경찰 형법/형소법 전문 강사인 해커스경찰 김대환 강사가 직접 진행한다. '기적의 특강'을 진행하는 김대환 강사는 2018년 1차 형법 시험 보기 지문 80개 중 79개를 적중시켜 적중률 98%를 달성했다. 이에 시험 직전 꼭 들어야 하는 특강으로 수험생들 사이에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
 
더불어, 과목별 출제 가능한 핵심 포인트들을 정리하며 마지막까지 빈틈없는 실력을 완성할 수 있어 시험 당일 자신의 실력을 최대한 발휘해 합격할 수 있도록 한다.
 
해당 특강은 2020년 경찰공무원 1차 시험에 반드시 합격하고자 하는 수험생, 출제 빈도가 높은 핵심파트를 집중적으로 반복하여 효과적인 마무리를 학습하고 싶은 수험생, 경찰공무원 영어/한국사/형법/형소법/경찰학개론의 과목별 마무리 학습 전략을 통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고 싶은 수험생, 해커스경찰 스타강사의 막판 비법 자료를 통해 시험 직전 출제가 유력한 부분을 정리하고 싶은 수험생 등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해커스경찰 관계자는 "2020년 경찰공무원 1차 시험일정이 연기되면서 많은 수험생이 코로나19로 인한 불안감과 함께 연기된 시험에 대한 불안감도 느끼며 이중고를 겪고 있다. 해커스경찰은 이러한 상황에서도 공부를 지속해야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기적의 특강’을 선보였다"며, "’기적의 특강’을 통해 시험에 출제되는 핵심만을 정리하여 경찰공무원 시험에 합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커스경찰 ‘기적의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경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경찰 수강생에게는 특강 수강료 5만 원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경찰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교육(경찰공무원)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해커스공무원은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 7급•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해커스소방은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한 소방공무원 학원 강의와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