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가 커진 환절기가 다가오면서 건조하고 예민해진 아기피부관리 때문에 고민하는 엄마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성인에 비해 아이들의 피부는 상대적으로 약하고 예민하기 때문에 아기습진, 아기아토피, 신생아피부트러블, 신생아태열 등 각종 피부 증상이 나타나기 쉬워 평소 아기피부관리가 중요하다.

게다가 환절기에는 피부의 밸런스가 무너지고 피부가 쉽게 건조해질 수 있기 때문에 보습과 진정에 도움이 되는 유아보습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필요하다. 자칫 방심하면 건조해질 수 있는 아기피부관리를 위해서는 신생아로션, 베이비크림, 아기보습크림 등과 같은 아기보습제를 사용해 보습케어를 해주는 것이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이다. 

특히 유아화장품을 고를 때 신경 써야 하는 것이 아기화장품의 전성분이다. 화학성분이나 인공방부제 인공향 등 알러젠이 발행할 수 있는 제품은 피하는 것이 좋다. 

미국의 비영리 환경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서 성분의 안전성을 등급으로 분류해 놓았는데 신생아샴푸, 아기바스, 베이비수딩젤, 신생아로션, 베이비크림 등의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은 EWG 그린등급의 전성분으로 제조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유아화장품 중에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족의 피부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닥터505의 아토클 솔루션은 EWG 1~2등급의 그린성분으로만 제조된 악건성 보습화장품으로 네이버 뷰티TV 겟레디윗미 이지혜편에서 보습아이템으로 소개되었다. 

아토클 솔루션은 토너, 로션, 크림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EWG그린등급 성분과 BSASM 보습 특허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유해성분이 없는 청정 보습화장품으로 유아, 아기부터 아이들 성인까지 가족 모두 함께 사용하는 악건성 케어 제품이다.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닥터505 공식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