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홈페이지 제작 전문 10page에서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0page는 합리적인 비용, 10일의 제작 기간, 완벽한 유지 보수 지원 등의 장점을 통해 2,000여 개의 고객사를 대상으로 4,000개 이상의 홈페이지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한 기업 홈페이지 제작 전문 업체다. 

해당 서비스는 PC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한 라이트, PC와 모바일 모두 지원하는 반응형 홈페이지 베이직, 결제 및 예약 기능이 추가된 프로 상품 세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10page에서는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상품 중 ‘베이직’과 ‘프로’ 상품을 신규로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2년 결제 신청 시, 호스팅비 10% 할인, 유지 보수 무상 지원, 도메인 무료 제공, PG 가입비 면제 등의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10page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는 회사 소개서, 제품 소개 브로셔 등 기업에서 가지고 있는 기존 자료들을 통해 쉽게 제작 의뢰가 가능하며, 제작 완료 이후 포털사이트 등록, 문구 및 이미지 수정 등 크고 작은 유지 보수 사항을 영업일 기준 3일 내로 완료하고 있다.

10page 관계자는 "10page의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는 템플릿 기반이지만 고객사 별 요구 사항을 반영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고, 다국어 지원, 지도 삽입, 메일 문의 및 주문폼 기능 지원, 동영상 삽입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원하는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고 말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사분들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회사 홈페이지를 제작해 드릴 수 있게 되었다" 고 전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