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요한 김고은 이상형' (사진: 김고은 인스타그램)

변요한 김고은 이상형

배우 변요한과 김고은의 과거 열애설이 다시금 화제가 된 가운데, 김고은을 이상형으로 꼽은 스타들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가수 JK 김동욱은 지난해 4월 15일 방송된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이상형으로 김고은을 꼽았다.

당시 JK 김동욱은 "난 쌍꺼풀 없고 동양적인 여자가 좋다"라며 "난 호불호가 확고한 편이다. 사람들이 김태희 씨가 예쁘다고 하지만 난 잘 모르겠다. 내 스타일이 아니다. 눈 크고 그런 스타일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JK 김동욱은 "지금 불현듯 생각났는데 영화 '은교'에 김고은 씨가 이상형인 것 같다. 쌍꺼풀도 없고 내 스타일에 가깝다"라고 말해 주목을 끌었다.

배우 박민우 역시 김고은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박민우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김고은을 이상형으로 꼽은 이유에 대해 "고양이 상을 좋아하는 것 같다. 무엇보다 그 사람에게서 풍겨 나오는 이미지가 중요한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15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4'에서는 드라마 '미생' 주인공들의 반전 과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변요한이 김고은과 작년에 열애설이 났으며 당시 두 사람은 이를 부인했다는 사실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

변요한 김고은 이상형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변요한 김고은 이상형, 김고은 진짜 청순해" "변요한 김고은 이상형, 김고은 분위기가 대박" "변요한 김고은 이상형, 변요한 김고은 잘 어울리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턴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