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경영학 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원격평생교육원이 1학기 4차 4월 개강반에 대한 수강생을 모집한다.

4월 개강반의 신청기간은 이달 20일까지이며, 학습기간은 내달 15일부터 7월 28일까지이다.

한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운영 중인 3가지 과정 중 경영학은 쉽고 빠른 학위 수여가 가능해 가성비가 좋은 과정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100% 온라인 수업만으로 학위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더욱이 경영학 학위는 은행, 증권사 등 일반 기업체, 언론사, 연구소, 정부 및 공공기관과 같은 다양한 직군의 취업과 승진에도 용이하며, 낮은 경쟁률과 빠른 졸업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편입 또는 대학원 진학을 위해 활용되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다.

현재 에듀윌은 4월부터 수강료 인상이 확정됨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경영학/CPA 多多多 다이렉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달 31일까지 학습설계 상담 이력이 없는 회원에 한해 74%의 할인을 적용한다.

신청을 희망하는 수강생은 수강할 과목을 스스로 설계에 장바구니에 담은 뒤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 수강료를 확인 후 결제해서 이용하면 된다.

경제적으로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에듀윌의 학점은행제 과정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