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선사하는 카레클린트가 회원제로만 운영되는 국내 최상급 호텔브랜드 중 하나인 반얀트리 호텔 앤 스파와 누하스 안마의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반얀트리 호텔 앤 스파는 스파, 수영장, 클럽, 객실 등 최고의 시설과 뷰가 갖춰져 있으며, 특히호텔 객실 풀이 설치되어 있어 육아와 호캉스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카레클린트X누하스 안마의자는 천연 소가죽과 기능성 패브릭을 통해 편안하면서 고급스러움을 안겨주는 안마의자로 인체공학적인 L자 프레임부터 시작해 소재, 색감, 스타일에 카레클린트 특유의 디자인 감각을 녹여내 세련된 입체감을 선사한다.

카레클린트 관계자는 "카레클렌트X누하스 안마의자의 경우 1회 체험에도 뭉친 근육과 피로가 풀리고 마사지 효과가 뛰어난 편"이라며 "우리가 의식적으로 생각하는 어깨뿐만 아니라 엉덩이까지 강하게 풀어주어 실제 사람이 안마하는 것 이상으로 만족을 표하는 분들이 많다. 육아와 집안일, 사무실 활동 등으로 어깨와 허리에 피로감이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어 “기계적인 마사지가 아닌 실제 사람에게 받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어 결림, 뭉침 등의 피로가 풀린다”라며 “다양한 연령층이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서울 반얀트리 호텔 앤 스파에서 진행되는 카레클린트X누하스 안마의자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