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로 실내외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문제성 피부 고민이 증가하고 있다. 마스크를 오래 착용할수록 착용 부위에 습기가 차면서 세균이 번식하고 여성의 경우 색조 메이크업이 노폐물과 뒤섞여 피부를 자극하게 된다,

아울러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에는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고,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기 때문에 각질을 비롯한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하면서 보습도 챙길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에끌라두(ECLADO)는 피부 노폐물 케어와 보습감이 뛰어난 에끌라두 퍼펙트 클렌징 스무디 밤( PERFECT CLEANSING ‘SMOOTHIE’ BALM)을 선보였다.

퍼펙트 클렌징 스무디 밤은 피부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통과한 민감 피부용 클렌징 제품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자연스레 녹아 유화되는 밤 타입의 제형으로 3가지 오일 콤플렉스와 5가지 열매추출물이 함유되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모공 내 이물질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클렌징해 준다.

또한, 캐모마일추출물과 카카오씨버터가 함유되어 피부에 진정감과 수분감을 부여하며, 마치 스킨 케어를 한 듯한 느낌으로 유명 에스테틱 샵에서도 관리 전 클렌징 제품으로 사용되고 있다.
 
에끌라두 퍼펙트 클렌징 스무디 밤은 전국의 에끌라두 전문점, 에끌라두 사업자 전용 쇼핑몰과 소비자 전용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