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으로 4월로 예정됐던 경찰공무원 시험이 5월 이후로 잠정 연기됐다. 수험생들은 미뤄진 경찰공무원 시험에 어떻게 대비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 이에 경찰공무원 학원 및 경찰공무원 인강 등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경찰이 저렴한 수강료로 전 강좌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극복패스’를 선보인다.
 
해커스경찰 ‘극복패스’는 미뤄진 경찰공무원 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5월 31일(일)까지 해커스경찰의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수험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49,000원이라는 초저가로 구성됐으며, ▲기초영어 전문, 경찰영어 비비안 ▲형법•형소법의 제왕 김대환 ▲맵핑 경찰 한국사 이중석 ▲카리스마 경찰학개론 이상훈 강사와 같은 해커스경찰의 스타강사를 포함해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면접, 실용글쓰기, 지텔프 제외)
 
현재 ‘극복패스’ 구매 시 추가로 할인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경찰 기적의 패스 3만 원 할인쿠폰, 18개월 패스 5만 원 할인쿠폰, 0원/평생 0원패스 10만 원 할인쿠폰을 지원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한다.
 
해커스경찰은 ‘극복패스’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조건에 맞게 소문내는 게시물을 10건 작성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최다참여자 1명에게는 기적의 패스 12개월 무료 수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경찰 관계자는 “시험일에 맞춰 수강 중인 강의가 종료된 많은 수험생들이 학습에 차질을 빚고 있다. 막막한 수험생들을 위해 해커스경찰은 가성비가 좋은 초저가 상품인 ‘극복패스’를 출시했다."며 "수강 기간이 종료된 수험생들은 5만 원도 되지 않는 가격의 ‘극복패스’를 통해 시험일까지 전 강좌 무제한 수강하며 미뤄진 시험에 대비하고, 더 나아가 합격의 기쁨까지 누릴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경찰은 2020년 경찰공무원 시험일정 연기에 대응해 기존 수강생들에게 수강 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하고, 2020년 1차 경찰공무원 시험 수험표만 인증해도 선착순 1,000명에게 ‘기적의 패스’ 수강권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시험 직전 특정한 과목의 보강이 필요한 수험생들을 위해 ▲경찰영어 비비안 ▲경찰 형법/형소법 김대환 ▲경찰 한국사 이중석 ▲경찰학개론 이상훈 등 해커스경찰 스타강사 등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매일 밤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경찰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교육(경찰공무원)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해커스공무원은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 7급•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해커스소방은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한 소방공무원 학원 강의와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