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전기(산업)기사와 전기공사(산업)기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선배 합격생들의 합격비법을 담은 ‘전기기사 핵심개념서’ 교재를 무료로 배포한다.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전기기사 핵심개념서’는 전기(산업)기사와 전기공사(산업)기사에 모두 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공통과목인 전력공학, 전기기기, 회로이론 및 제어공학, 전기설비기술기준 및 판단기준과 전기(산업)기사의 전기자기학과 전기공사(산업)기사의 전기응용 및 공사재료 과목의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전기기사 시험의 선배합격생들이 전하는 합격비법도 수록하고 있다. 한 합격생은 “저와 스타일이 가장 잘 맞는 교수님의 강의를 선택해 공부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며 “에듀윌이 실시하는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키운 것도 합격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3월 1일 이후 에듀윌에 가입한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달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 한해 무료로 제공한다.

‘전기기사 핵심개념서’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에듀윌은 기존 수강기간 6개월에 2개월 추가연장하는 ‘합격 응원 이벤트’를 진행 중인 ‘6개월 단기합격반’과 합격시 수강료를 환급해주고 불합격시 수강기간을 무상으로 연장해주는 ‘0원 합격패스’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