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기업 웰와이즈는 올해 초 선보인 WRG-3100 릴렉스건 모델 초도 물량을 2달 만에 모두 판매했다.

최근 몇 년 동안 현대인들에게 건강한 삶의 질은 중요한 화두로 인식되기 시작했으며, 이에 바쁜 일상 중 집에서 편하고 경제적인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 및 헬스케어관련 제품들은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들어 전 세계적으로 불어 닥친 여러 가지 건강에 대한 위기감이 자신뿐 아니라 가족 건강을 한 번 더 생각하는 계기되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군들의 관심이 더욱 증폭시키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웰와이즈 릴렉스건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는 제품 중 하나로 3단계 자동 프로그램 마사지를 통해 잘못된 자세나 반복적인 노동으로 인한 국소 근육통이나 혈액순환개선, 부위별 체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안된 온가족이 사용가능한 홈케어 마사지 제품이다. 

WEG-3100모델은 8가지 맞춤형 헤드와 전용가방으로 구성 되고 20단계 속도 조절과 사용하기 편리한 105도 그립감으로 소비자의 만족감을 더했다.

웰와이즈의 릴렉스건은 현재 2가지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홈케어 제품이니만큼 KC안전인증은 물론 6대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까지 마쳤다.

웰와이즈는 단순한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기업이 아닌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제품의 안전성, 사용의 편의성, 기능별 라인업 및 국내 A/S 등의 제품의 주요 가치에 중점 두고 있는 기업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