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대성단과논술학원은 2021학년도 수능 및 수시 논술 대비를 위한 4월 단과특강반과 논술단과반을 오는 23일(월)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강남대성단과논술학원은 강대가 직접 운영하는 수능 단과와 논술 단과에 특화된 학원으로, 강대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강대 단과논술의 4월 단과특강반은 국어와 수학, 영어 영역별 기본 원리와 핵심 개념, 그리고 실전 문제 풀이까지 체계적으로 학습하여 수능에 대비할 수 있는 수업이다. 과목별 강대 최정예 선생님이 직접 수업을 진행하며, 해시태그 2750을 비롯한 대성학원 학습 콘텐츠와 선생님 자체 교재를 활용한다. 
 
4월 논술단과반은 수시 대비를 위한 인문논술과 자연논술 강좌를 진행한다. 논술 개념 총정리 및 대학별 기출 분석과 빈출 문제 정리, 실전 문제 풀이와 첨삭 지도 등 수시논술 준비를 위한 강좌가 4~5회 진행된다. 강좌에 따라 개인 성적표와 채점표를 제공하며, 1:1 대면 첨삭도 가능하다.
 
강대 단과논술의 4월 단과특강반은 3월 26일(목)에, 논술단과반은 3월 28일(토)에 개강한다. 강대를 비롯한 대성학원생 뿐 아니라, 외부생도 수강할 수 있으며 학원에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강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강남대성단과논술학원 홈페이지 또는 대성학원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