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가 성큼 다가오며 갑자기 피부트러블과 피부 가려움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증가해 피부 홈케어와 셀프 필링에 대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층이 증가하고 있다.

갑자기 피부 트러블이 증가하는 요인은 다양하지만, 평소 불규칙한 생활 습관 및 피부 타입에 따른 유수분 밸런스의 무너짐, 수면부족, 스트레스, 식습관, 미세먼지 등 다양한 문제점들을 짚어볼 수 있다.

이럴 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각질을 제때 제거하여 모공을 막지 않고 얼굴 피지제거를 도와주는 스크럽 필링 젤을 사용해주는 것이 기초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한편, 민감성 피부 타입을 가진 소비자층에서 꾸준한 신뢰를 이어오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의 퐁당(Pong Dang)에서는 이번 달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Wadiz)에서 딥 클린 소프트 필링 젤(Deep Clean Soft Peeling Gel)을 출시해 민감성 피부화장품을 찾는 소비자 층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딥 클린 소프트 필링 젤 제품의 경우 예민한 피부도 걱정 없이 각질을 케어할 수 있게 만든 제품으로 목화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셀룰로오스(cellulose)가 피부 표면의 각질과 모공 속 잔여물, 피부 노폐물까지 흡착하여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건강한 피부의 산성도와 비슷한 약산성의 필링 젤이 피부 보호막을 손상하지 않으면서 피부의 진정 효과와 더불어 피부 수분력을 높여주어 깨끗하면서 동시에 수분감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퐁당 화장품의 상품기획팀 담당자의 말에 따르면 환절기나 겨울철 얼굴 각질로 인해 고생하는 피부 소비자들을 위해 제품을 출시했지만 얼굴 필링젤 용도뿐만 아니라 발각질 제거 또는 발 뒤꿈치 각질제거, 몸 각질, 등 바디 필링 젤로도 사용가능 하다고 덧붙였다.

퐁당 화장품에서 새롭게 선보인 딥 클린 소프트 필링 젤 제품은 공식사이트가 아닌 와디즈에서 단독판매 될 예정이며 오는 4월 6일까지만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일주일만에 목표금액의 1,600% 이상을 판매하여 앞으로도 행보가 기대되는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