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홈페이지 내 등록된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합격수기가 1만1300여건을 넘어서면서 1위 기업으로 다시 한번 자리매김 했다. 

지난해 10월26일, 제30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이 치러진 후 각 교육업체들별로 등록된 합격수기가 확연한 차이를 보였다. 에듀윌은 이 가운데서도 타사대비 약 18배 많은 시험후기와 합격수기가 등록되는 등 독보적인 모습을 보였다. 

에듀윌 홈페이지에는 시험종료 5개월 후인 현재까지도 꾸준히 합격수기가 등록되고 있다. 누적조회수는 1830만뷰에 달한다. 

합격생인 직장인 이 씨는 “작년 1월에 진행한 에듀윌 합격전략 설명회에서 현장결제하고 바로 공부를 시작했다”며 “첫 두달간 1차 시험공부만 한 끝에 3월말 첫 모의고사에서 1차 합격점수에 도달했고 자신감이 생겨 동차합격까지 이룰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한번 선택한 교수는 끝까지 믿고 한 강의도 빠짐없이 들어야 하며, 기출문제는 반드시 풀어보고 에듀윌 모의고사도 빠짐없이 치러야 한다”며 “특히 에듀윌 실전모의고사를 반드시 치룰 것을 권한다”고 자신의 합격노하우를 전수했다.

이렇듯 에듀윌 합격자들의 노하우가 담긴 11만여건의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및 시험후기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