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타대 아시아캠퍼스 입학설명회 포스터
사진=유타대 아시아캠퍼스 입학설명회 포스터

[데일리그리드=민영원]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는 오는 4월 18일(토) 오후 1시에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남) 328호에서 2020년도 가을학기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 1부에서는 유타대학교 학과 및 학사시스템 소개, 2부에는 유타대학교 입학 지원 방법 및 입학에 필요한 서류 준비 방법 등을 자세히 설명한다.

국내 고등학생들은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입학 지원 시, 수능점수 없이 영어공인점수와 내신점수로 지원할 수 있으며, 수시와 정시, 문과와 이과, 또는 신·편입 유형에 상관없이 중복으로 지원할 수 있다. 또한, 합격한 우수 학생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장학금 혜택도 제공된다.

현재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에는 심리학, 커뮤니케이션, 영상영화학, 도시계획학, 환경건설공학 등 총 5개의 학부와 공중보건학과 생명의료정보학 등 총 2개의 석사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올해부터 도시계획학과에서는 송도 아시아캠퍼스에서 3년, 미국 솔트레이크 캠퍼스에서 2년 과정으로 학부와 석사를 동시에 마칠 수 있는 도시계획과 전문가 융성프로그램을 도입하였다.

올해 가을학기 1차 우선 모집은 5월 1일, 2차 우선 모집은 7월 15일로 2차 마감 이후로는 연체료 40불이 발생하며, 최종 입학 지원 마감일은 2020년 8월 1일이다.

이번 유타대 아시아캠 입학 설명회 사전 등록은 유타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의 온라인 신청을 통해 가능하다.

민영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