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에프엔비의 만두전문점 프랜차이즈 명인만두가 봄철 보양식 컨셉의 ‘명인力메뉴’를 3월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명인力메뉴’는 고단백&저지방의 대표 보양식 낙지를 간편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명인만두의 ‘명인力메뉴’는 낙지덮밥과 낙지쫄면으로 구성되어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신선한 낙지와 명인만두의 특제소스와 만난 ‘명인力메뉴’는 낙지볶음 특유의 매콤달콤한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는 평을 모으고 있다.

특히 ‘명인力메뉴’는 간결하고 부담 없는 구성으로 직장인과 학생 등 스마트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혼자서 즐기기 부담스러울 수 있는 낙지요리를 간편하게 만날 수 있으며 쉽게 접하기 어려운 낙지쫄면이라는 독특한 메뉴조합까지 만날 수 있다.

분식집 창업 프랜차이즈 명인만두 관계자는 “이번 ‘명인力메뉴’는 고단백 보양식인 낙지를 테마로 한 신메뉴로, 푸짐한 낙지와 든든한 구성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라며, “이번 신메뉴를 통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하는 것은 물론, 가맹점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되길 희망하고 있다”고 밝혔다.

명인만두는 ‘10평 매장 높은 매출’ 컨셉의 창업전략으로 분식집 창업, 업종변경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남녀노소 즐기는 만두를 중심으로 한 유행을 타지 않는 메뉴구성, 빠른 회전율과 높은 효율의 매장구성을 통해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해 키오스크 창업시장에서도 관심 받고 있다.

70년대 점포를 시작으로 2003년부터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 중인 명인만두의 높은 신뢰도와 브랜드 밸류 역시 좋은 평을 받고 있다. 명인만두는 1,000평 단위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한 엄격한 품질관리를 이어가고 있으며 특허 받은 만두피와 만두소를 자체 생산, 각 매장으로 공급하고 있다.

여기에 다양한 프랜차이즈 정보를 공유하는 정기 점주교육, 다양한 채널의 마케팅지원과 강력한 매장지원 등 본사와 점주 간 지속적인 소통이 이뤄지는 점 역시 장점이다. 실제로 명인만두는 꾸준한 프랜차이즈 전략을 통해 다수의 장기 운영 매장을 보유하고 있어 분식점 창업은 물론 업종변경창업, 키오스크 시장에서도 눈길을 끌고 있다.

명인만두는 프랜차이즈 분식집창업, 업종변경 프랜차이즈와 키오스크 관련 상담을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 중이다. 소자본 프랜차이즈 명인만두와 업종변경 관련 문의사항은 명인만두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