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변 줄기가 약해졌다, 소변이 자주 마렵다, 소변을 본 후에도 잔뇨감이 느껴진다, 소변을 보기가 어렵다. 과연 이러한 증상이 나타난다면 무엇을 의심해 보아야 할까? 그 답은 바로 남성들의 대표 질환인 전립선이다.

전립선 질환은 다양하게 나타나게 된다. 전립선 비대증, 전립선염, 전립선암, 전립선통 등이다. 그 동안에는 갱년기의 남성들처럼 나이가 좀 들어야 나타나는 증상으로 알고 있었지만 최근 급격한 증가에 따른 통계를 보게 되면 30대 남성들에게도 점점 많이 나타나고 있다고 한다.

전립선염의 경우에는 남성의 절반 정도가 적어도 한 번 정도 경험하는 흔한 질환이다. 위에서 말했던 증상이 나타나게 되며 심각할 경우에는 우울증이나 성기능 장애도 오게 되므로 치료가 꼭 필요하다.

전립선 비대증은 전립선이 비정상적으로 커지는 질환으로 위에서 말한 질환들이 역시 나타나게 되며 신부전으로 발전하게 될 수도 있어 주의를 요하게 된다.

많은 남성들은 이러한 질환으로 병원에 가는 것을 꺼려한다. 그렇다면 집에서 치료기를 이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데, 23년 동안 남성들의 전립선 건강을 지켜 온 치료기가 남성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화월드의 큐라덤은 식약처에서 20여년 동안 6번 허가를 받은 전립선치료기로 전립선 질환으로 고통받는 남성들의 자존심을 회복시켜 주고 있다. 전 세계 20개국에서 사용되고 있는 제품으로 그 안전성 또한 입증 받은 제품이다.

큐라덤의 치료원리는 간단하게 말하면 온열을 이용한 것이다. 전립선 장애를 일으키는 비정상적인 조직세포의 경우 일정 온도 이상이 되면 파괴된다고 한다. 그래서 이 원리를 이용해 열을 발생시켜 전립선에 작용하므로 온열 마사지를 받는 효과가 생겨 전립선 비대증이나 전립선염을 치료하게 되는 것이다.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약 3개월 정도 사용하게 되면 만족할 만한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아시아와 미국 유럽쪽에서 발명 특허를 받은 제품이다. 자세한 사항을 알아보기 원한다면 홈페이지(http://www.q02.kr)를 참조하거나 전화(1577-1995)로 문의하면 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