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말로지카는 오는 28일 오후 5시 NS홈쇼핑을 통해 ‘슈퍼리치’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방송을 통해 판매될 제품으로는 환절기에 사용하기 적합한 슈퍼리치 리페어 제품으로 슈퍼리치 리페어 50ml 3개와 무료체험 샘플 1개, 포토상품평을 남길 시에는 미트 더말로지카 키트까지 포함하여 이 모든 구성을 60% 할인된 139,00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전세계 8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더말로지카는 37년 전통을 가진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로 스킨 케어 센터 등 10만여명의 피부 관리 전문가가 선택하여 사용하고 있을만큼 인지도와 신뢰도가 높은 브랜드이다.

더말로지카의 슈퍼리치 리페어 제품은 지난 10여년간 큰 사랑을 받아온 더말로지카의 고가 라인중 하나인 에이지스마트 라인의 메인 제품이다.

리치한 제형이 피부에 녹아내리면서 촉촉하게 수분을 머금은 듯 흡수되는 특별함을 제형에서 보여주는데 고농축 펩타이드 성분이 콜라겐 합성을 도와 뛰어난 리프팅 개선 효과를 가져다주며, 안티에이징 개선에 효과적인 천연 에센셜 오일 12가지를 담아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한다.

더말로지카 관계자는 “28일 NS홈쇼핑을 통해 소개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정상가에 비해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기 때문에 환절기를 맞이하여 피부 탄력에 도움이 되는 고농축 영양 크림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 밖에 더 궁금한 사항은 더말로지카 공식 온라인몰 또는 NS홈쇼핑을 통해 구매 및 문의가 가능하다.

김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