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을 앞두고 대학생들은 물론이고 예비 대학생인 수험생들, 직장인들까지 토익 공부에 대한 열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진짜1등 토익학원은 수강생 점수로 증명된다”는 객관적 사실을 강조하는 ‘홍쌤토익학원(hongssam.com)’이 최근 서면1번가에 부산점을오픈하면서 겨울방학 1-2월 수강생 모집에 등록자들이 몰리고 있다.

홍쌤토익학원은모든 수강후기에 900점대와 7~800점대 성적표를 공개하면서 급성장하고 있는데, 대전에서는 이미 최다수강생토익1위학원으로 지난 2013년 1월에 이미 검증을 받은 학원이다.

홍쌤토익은 대전에 오픈하면서강의가 조기에 마감되기로 유명한 토익학원이며, 방학시즌 등록은 대학 수강신청만큼 치열하다고 알려져 있다.

이번에 부산서면에 문을 연 홍쌤토익학원부산점은 뛰어난 강의력에체계적인스터디관리를 강조한다. 과목별 담당강사의 체계적인 밀착지도와 철저한 집중관리는 물론이고, 점수급상승 수업자료와 고득점에 필요한 비법스터디자료는 수강생 점수를 끌어 올리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모든스터디 신청자에게는 개별 스터디룸을 제공하기 위해 스터디 전용카페를 운영하여 총 20개의 스터디 전용 룸을 구비했다. 이는 수업 직전이나 직후개별적으로 공부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수강생이 단기간에 토익을 끝낼 수 있도록 해준다.

홍쌤토익학원 관계자는 “대전점오픈 후‘토익점수 올리려면 홍쌤 다녀라’라는 유행어가 나올 정도 였다”며, “점수 급상승할 수 있는 비법과 스터디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부산지역에서도 단기간에 토익1위학원에 올라설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홍쌤토익학원부산서면점은 서면 1번가 메가박스 옆에 자리하고 있으며, 현재는 1~2월 수강생 모집을 진행 중이다. 문의: 051-817-7707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