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꽁 얼어붙은 겨울. 한파가 매섭다. 움츠러들기 쉬운 계절엔 역시 따뜻한 아랫목이 최고다. 그렇다고 실내에만 틀어박혀 있을 순 없는 노릇. 외투를 겹겹이 싸매고 나서더라도 요즘 같은 추위에는 혈관과 근육이 금세 수축한다. 한파는 몸과 마음도 경직되게 한다. 종종걸음으로 거리를 걷다 보면 발걸음에 조급증이 묻어난다. 게다가 고개를 숙이고 어깨를 움츠리면 가슴이 쉽게 답답해지고, 우울해지기 십상이다. 그와 함께 어깨 결림이나 목과 등의 통증 등 근골격계 질환도 동반될 수 있다. 마음과 몸에도 한파가 들이닥친 것이다.

분당퍼스널트레이닝 식스팩스토어 대표인 조탁은 “겨울철 운동은 다른계절보다 부상 위험이 높아, 조심스럽게 그리고 철저한 계획안에서 진행 되어야 한다.” 고 전했다.

대부분의 성인남녀가 겨울철 정확한 운동법을 몰라, 추상적인 계획만을 세우고, 미루기 일쑤이고, 운동을 혼자서 할 경우 금방 포기한다. 이에, 기초체력부터 남/녀 노소 포기하지 않고 꾸준한 운동을 가능하게 1대1 퍼스널트레이닝이 최적화 된 분당PT샵이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전해지고 있다.

성남시 분당구 서현시 274-4에 위치한 “식스팩 스토어”이다 이름부터 운동을 자극하게 만드는 분당PT 센터는 다른 피트니스처럼 창 밖, 삭만한 건물들을 보면서 하는 런닝머신이 아닌, 숲을 볼 수 있는 위치,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는 샤워시설, 세련된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기구들로 운동 외적인 부분까지 운동을 자극 시켜주고

1대1 퍼스널트레이닝으로 정밀한 체지방측정/근육량측정/기초체력측정을 토대로 한 주먹구구식 플랜이 아니라, 개인별로 각자에 맞는 운동법을 제시 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훨씬 더 빨리 좋아지는 자신의 몸매를 보면서 꾸준히 운동을 한다.

또한 “식스팩 스토어”에서 인기있는 프로그램으로는 Muscle Upgrade - 한국 남녀 상위 5%들만이 가질 수 있는 탄력적인 근육 향상 프로그램 Target Diet - 웨딩, 출산, 바디프로필, 연예인 지망생, 초고도 비만, 취업 비주얼, 선수트레이닝등의 목표로 집중 단기 다이어트 트레이닝 등. 각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갖춰져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