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어학원(대표이사 박정)은 오는 1월 개강에 맞춰 홈페이지를 새로이 오픈하였으며, 1월 수업 등록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수강료를 최다 20%까지 할인해주고, 토플인강 무료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이 더해진 1월 수강 신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1월 할인 이벤트는 신년과 더불어 2015년 상반기 채용 및, 해외 유학을 앞두고 보다 의욕 있게 토플 및 GRE, 토익 등의 공부를 시작하려는 수강생들이 좀 더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 주기 위해 마련 됐다.

이벤트 내용은 우선 수능생이 1월 수강 신청을 할 경우 수강 비용을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강의 시작 전 조기 등록자들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1월과 2월 수강을 동시 등록할 경우 15%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토플 매일 종합반에 등록하면 토플 인강을 무료로 제공 받게 된다. 입문&기본 매일 종합반의 경우, 박정토플 Basic 4과목 중 자신이 부족한 영역 1과목을 선택해 신청하면 되고, 중급&비법 매일종합반은 Actual Test 4과목 중 1과목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또 모든 토플종합반 및 GRE Verbal 종합반 수강생들에게는 ETS 라이팅 자동 첨삭 평가 1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수강 등록 후 온라인 박정어학원 에버클래스에 접속해 ETS Writing의 신청하기 게시판에서 신청하면 사용 방법을 개별적으로 안내 받게 된다.

한편, 박정어학원은 오는 1월 2일 매일반, 월수금반, 화목금반을 개강하며, 1월 3일에는 주말반을 개강할 예정이다. 또 대한민국 토플 대표 박정비법반에서 한국 최고 강사들의 점수 비법을 들을 수 있으며, 12월 29일에는 신촌 박정어학원에서 토플 준비생을 대상으로 토플 전 영역 점수보장비법 설명회도 실시한다.

관계자는 “매년 1월이 되면 겨울방학을 맞아 많은 학생들이 학원을 찾는다”며, “겨울방학에도 공부를 택한 많은 학생들이 좀 더 좋은 조건에서 고득점을 기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박정어학원 1월 할인 이벤트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pjenglish.com/)에서 볼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