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15년 1월,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개최되는 ‘2015 S/S 와이즈웨딩 스타일링페어’의 사전예약이 90%를 넘어서고 있어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와이즈웨딩 스타일링페어는 일 년에 단 두 번 개최되는 웨딩박람회로 지난 2회부터 5회까지 매회 사전마감을 기록하며 예비신부가 가장 가보고 싶어하는 웨딩박람회로 입지를 굳혔다.

웨딩전문가 그룹 ㈜와이즈웨딩(대표 손혜경 www.wisewedding.co.kr)은 사전예약이 마감된 이후에는 초대권(판매가 5만 원)을 구매해야 입장이 가능하니 무료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사전예약을 서둘러 신청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그렇다면 와이즈웨딩 스타일링페어가 매회 사전 마감되는 이유는 무엇일까. 지난 ‘2014 F/W 와이즈웨딩 스타일링페어’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설문 조사를 시행했다.

첫째, ‘웨딩플래너의 전문성’으로 참가 고객의 32.4%가 응답했다. 얼마나 전문적인 웨딩플레너를 만나느냐에 따라 결혼준비의 결과물과 만족도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실력 있는 전문가를 만나야 한다. 와이즈웨딩 전문 웨딩플래너는 1만 3천여 개의 웨딩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하여 고객에 따라 맞춤 웨딩 스타일링을 진행한다.

둘째, 20.3%의 고객이 ‘참가 브랜드의 우수성’을 꼽았다. 와이즈웨딩 스타일링페어는 고객 선호도 기준으로 엄격히 선별된 웨딩 브랜드(웨딩스튜디오, 본식스냅, 데이트스냅, 웨딩드레스, 웨딩메이크업 등)가 참가하고 호객행위가 금지되어 있어 참가고객 만족도가 높다.

셋째,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이라는 의견이 19.7%로 그다음을 이었다. 웨딩컨설팅 와이즈웨딩 스타일링페어는 1년에 단 2번 개최하기 때문에 신랑 신부에게 가장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믿을 수 있는 가격, 풍성한 혜택뿐만 아니라 질 높은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2015 S/S 와이즈웨딩 스타일링페어에서는 최신 웨딩 트랜드를 제안하며 한국의 웨딩스타일을 선도하는 트렌드리더 3인의 웨딩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는 기회가 제공된다. 최원규 대표의 원규 마스터피스 웨딩스튜디오 촬영, 디자이너 김동렬 원장의 브라이덜공 웨딩드레스 서비스, 재클린 원장의 웨딩메이크업까지 분야별 국내 최고의 전문가 웨딩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방문 고객 전원은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에 응모할 수 있고 호텔&백화점 상품권,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포트메리온, 르크루제, 조셉조셉 등 신혼살림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선물이 제공된다.

와이즈웨딩 스타일링페어 참가 업체는 아베스&쎄븐스헤븐, 오아시스, 올제, 퍼니허니, 김씨스토리, 허그스튜디오, 느와르블랑, 미엘스튜디오, 어반스튜디오, 그리다스튜디오, 비바체67, 릴리움스튜디오, 온뜰에피움, 피오나스튜디오, 그랑스튜디오, 그레이스케일, 동감컴퍼니, 원규스튜디오, 타라스튜디오, 더스튜디오루체, S스튜디오, 더함스튜디오, 썸씽블루, 라망스튜디오, 스타일임팩트, 켈리드레노, 브라이덜수지, 브라이드메르시, 화이트데이브라이드, 디아시웨딩, 최재훈 컴퍼니, 엘리케이브라이덜, 브라이덜공, 레이앤코황정아웨딩드레스, 쥬빌리브라이드, 드레스블랑, 킴벨로, NY브라이덜, 이주웨딩, 마고브라이덜, 라포레, 엔끌로에, 재클린, 에이바이봄, 보이드바이박철, 제니하우스, 에스휴, DAVVERO, 뮈샤, 진주상단, 비단빔, 권오수 클래식, 마크론슨, 로드앤컴퍼니, 리마조테일러, 허니문사랑, 이고트립, 드림리조트, 가야여행사, 연미향, 젠클래식, 셀프와인, 엘리휴, 페이퍼리즘, ㈜카레클린트, 더퀸라운지, 더프리젠, 러브 로맨티크, 러브슈즈, 트랜드앤코이다.
와이즈웨딩 스타일링페어는 2015년 1월 3일(토)~4일(일) 양일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1층 그랜드볼룸 & 리젠시룸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5만원 상당의 초청장이 발송된다. 참가신청 및 기타 문의사항은 홈페이지(www.wisewedding.co.kr)나 문의전화(02-3445-2112)로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