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군 교육할인스토어`에서는 대학생 회원수를 30만명 돌파한 기념으로 30만와이군 축하해 이벤트를 시작하였다. 참여 방법은 굉장히 간단하다. 응모 기간은 3월 23일부터 4월 13일까지로 개인이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SNS에 하트를 업로드 한 다음 해시태그에 와이군축하해, 와이군하트, 30만와이군을 남기면 참여가 되는 방식이다. 위 해시태그는 필수적으로 남겨야 하는 것이며 해당 SNS 페이지를 댓글로 남겨만 주면 되기 때문에 굉장히 간단한 방법만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이러한 소식을 접한 많은 회원들은 현재 실시간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을 얻고자 하는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는 추세이다. 

`와이군 교육할인스토어`는 교육할인 종합 쇼핑몰으로 국내에 최초로 개설이 된 곳이다.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만들어 졌으며, 2016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필요한 각종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는 곳으로도 알려지게 되었다.

여러 기업들의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는 건 물론이고, 삼성 갤럭시 북이나 LG그램 노트북, apple 맥북과 같은 다양한 노트북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합리적인 가격의 소비를 기대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곳을 통해 구매하게 될 경우 훨씬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알려지게 되었다. 이 밖에도 가전이나 패션잡화, 식품 등 생활에 도움이 될만한 다양한 상품들도 있어서 여러모로 도움이 되는 브랜드라고도 이름이 알려지게 되었다. 

최근 사회적 이슈로 인하여 개강이 계속해서 늦어지고 있으며, 언제 정상적인 수업이 시작될지 모르는 상황에 대부분에 학교에서는 인터넷 강의를 진행 중이다. 그러다 보니 원활한 수업을 위해서는 노트북과 같은 제품들이 필요할 수 있을 텐데 조금이라도 더 저렴한 금액으로 구입하고 싶으시다면 이러한 사이트를 활용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이다. 

30만와이군 축하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상품으로는 아이패드Air 64GB WiFi (실버) 모델, 칼하트 레거시 스탠다드 워크팩 백팩 블랙.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를 증정할 계획이라고 한다. 

해당 브랜드의 관계자는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랑을 받았지만, 최근 30만 회원 달성으로 인해서 더욱 좋은 환경을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 중이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게 최선을 다할 것이며 얼른 사회적 이슈가 해결돼서 좋은 환경에서 학생들이 교육에만 집중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은 추천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김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