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첫 웨딩박람회의 문을 여는 ‘2015 S/S 와이즈웨딩 스타일링페어’사전 예약이 애초 예상했던 인원보다 초과하면서 성황리에 마감되었다.무료 초대가 마감된 이후에는 웨딩컨설팅와이즈웨딩 또는 인터파크티켓 사이트에서 초대권(판매가 5만 원)을 30%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며 유료 구매자에 한해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웨딩바우처(5만 원 상당)를 지급한다.

웨딩전문가 그룹 ㈜와이즈웨딩(대표 손혜경 www.wisewedding.co.kr)은 “1년에 단 2회만 진행하는 한정초대 행사인와이즈웨딩스타일링페어는퀄리티 높은 웨딩 전시로 입소문이나게되어매회 신랑 신부의 호응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오는 1월 그랜드하얏트 서울에서 개최되는 ‘2015 S/S 와이즈웨딩 스타일링페어’는 약 80여개의 엄선된 웨딩브랜드가 참가하며 이외에도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첫째, 최원규 대표의 원규 마스터피스웨딩스튜디오 촬영,디자이너 김동렬 원장의 브라이덜공 웨딩드레스 서비스, 재클린 원장의 웨딩메이크업까지 한국의 웨딩스타일을 선도하는 트렌드리더3인의 웨딩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응모이벤트가 진행된다.

둘째, 한 번뿐인 허니문을 아름다운 사진으로 기억할 수 있는 연우갤러리 허니문 스냅 응모가 준비되어 있으며 응모 가능 지역은 프라하,베니스,로마,파리,푸켓,발리,하와이,보라카이,칸쿤 등이다.
셋째,국내 수제작 원목 가구의 리더 카레클린트의프리미엄 소파 응모가 준비되어 있으며 와이즈웨딩스일링페어 특별 가격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넷째, ‘하우스웨딩 스타일링’ 특별 전시 공간에서는 소규모&하우스 예식세팅을 간단하게 볼 수 있으며 웨딩플라워세팅과스테이셔너리,웨딩케익 등을 체험뿐만 아니라 하우스웨딩에 관한 전반적인 상담이 가능하다.

다섯째,웨딩 스타일링을 미리 파악할 수 있는 ‘웨딩 스타일링 존’ 전시 공간은 웨딩슈즈,웨딩 헤어,웨딩 액세서리,커플룩 등 스타일리쉬한웨딩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특별 체험 공간이다.이 두 전시에는 트랜드앤코, 오즈룸, 더퀸라운지, 투비컴원, 러브슈즈, 러브로맨티크 등 최고의 스타일링 브랜드가 콜라보레이션으로참여하여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방문 고객 전원은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에 응모할 수 있고호텔&백화점 상품권,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포트메리온,르크루제,조셉조셉 등 실용적이고 트랜디한 선물이 제공된다.

와이즈웨딩스타일링페어는2015년 1월 3일(토)~4일(일)양일간 그랜드하얏트 서울 1층 그랜드볼룸&리젠시룸에서 진행되며 와이즈웨딩 또는 인터파크티켓 사이트에서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2015 S/S 와이즈웨딩스타일링페어 참가 업체는 아베스&쎄븐스헤븐, 오아시스,퍼니허니,김씨스토리,허그스튜디오,느와르블랑,미엘스튜디오, 어반스튜디오,그리다스튜디오,비바체67, 릴리움스튜디오,온뜰에피움,피오나스튜디오,그랑스튜디오,그레이스케일,동감컴퍼니,원규스튜디오,타라스튜디오,더스튜디오루체, S스튜디오,더함스튜디오,썸씽블루,라망스튜디오,스타일임팩트, 레이블,연우갤러리,켈리드레노, 브라이덜수지, 브라이드메르시, 화이트데이브라이드, 디아시웨딩, 최재훈 컴퍼니, 엘리케이브라이덜, 브라이덜공, 레이앤코황정아웨딩드레스,쥬빌리브라이드, 드레스블랑, 킴벨로, NY브라이덜,이주웨딩, 마고브라이덜, 라포레,엔끌로에, 재클린, 에이바이봄, 보이드바이박철, 제니하우스, 에스휴, DAVVERO, 뮈샤, 진주상단, 비단빔, 권오수 클래식, 마크론슨, 로드앤컴퍼니, 리마조테일러, 허니문사랑, 이고트립, 드림리조트, 가야여행사, 연미향, 젠클래식, 셀프와인, 엘리휴, 페이퍼리즘, ㈜카레클린트, 더퀸라운지, 더프리젠, 러브로맨티크, 러브슈즈, 트랜드앤코, 르크루제, 하일리힐즈,그랜드하얏트서울이다.

참가문의 및 기타사항은 홈페이지(www.wisewedding.co.kr)나 문의전화(02-3445-2112)로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