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여성들의 뷰티 멘토, 배우 김정민, 현재의 서울을 대표하는
4가지 메이크업 선보여

▲ 사진제공=더 셀러브리티
크리에이티브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가 배우 김정민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전 세계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으로 떠오른 ‘서울 여자들의 K-BEAUTY’ 라는 컨셉으로 OnStyle ‘겟잇뷰티’ MC를 통해 대한민국 여성들의 ‘뷰티 멘토’로 등극한 배우 김정민이 모델로 나서 현재 서울을 대표하는 장소, 그곳에 자주 출몰하는 여성을 대표하는 4가지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소개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정민은 브라운, 골드 펄을 활용한 아이메이크업, 누드 톤의 핑크 컬러 립이 돋보이는 여배우 룩으로 고급스럽고 화려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패션모델들의 가로수길 리얼룩에서 볼 수 있는 투명한 메이크업과 독특한 헤어 컬러링으로 깨끗하고 어려보이는 메이크업을 소화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오피스 레이디가 가장 많이 모이는 지역, 테헤란로를 대표하는 커리어 우먼의 음영메이크업과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기 위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TPO별 메이크업을 뷰티 팁과 함께 소개하고 있다. 장시간 진행된 헤어, 메이크업과 촬영에도 불구하고 김정민은 카메라 앞에서 프로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감각적인 4가지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으로 K-BEAUTY 노하우를 공개한 김정민의 화보는 <더 셀러브리티> 2015년 1월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