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15년 1월 1일 분당 가구싸게파는곳에서 새해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한다. 만만치 않은 가구 가격에 소비자가 한 발짝 쉽게 다가올 수 있도록 하여 만족감을 선사하고 각종 브랜드가구부터 종합가구, 어린이가구까지 고객의 입맛을 그대로 반영한 곳이다.

분당 가구싸게파는곳은 야탑역과 성남고속터미널이 접해 있어 전국 곳곳에서 가구 마니아들의 발길을 끌어들이고 있으며 현재 각 전시장 내에는 2015년의 인테리어 트렌드를 대표할 가구들이 줄지어 디스플레이 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만큼 최대 60%까지 할인을 진행한다고 하니 새해를 맞이하여 새롭게 집 안을 꾸며보고 싶은 주부들에게도 솔깃할 만한 정보이다. 분당가구프라자의 1층은 브랜드가구 전시관으로 에이스, 시몬스, 일룸, 장수돌침대, 규수방, 삼익가구 시몬스 등 익히 알고 있는 브랜드들이 입점하고 있어 혼수 장만을 위한 신혼 부부들에게 실속 있는 쇼핑의 장을 제공한다.

2층은 현재 모던가구, 엔틱가구, 원목가구 등 각종 명품가구부터 착한 가격의 종합가구들이 자리잡아 한 곳에서 가지각색의 인테리어 아이템들을 엿볼 수 있다. 본래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던 어린이가구 브랜드는 오는 1일부터 지상 1층과 2층으로 나뉘어 이전함으로써 편리하고 다채로운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가구 문의 및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gaguplaza.kr)나 각 매장 혹은 상담 번호(031-725-0011/0015)로 가능하며 분당가구프라자 블로그를 통해 신제품 정보나 소식들을 상세히 접할 수 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41번지 테마폴리스, 매월 2째/4째주 화요일 휴무, 영업시간: AM 10:30 ~ PM 20:00)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