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스펙 준비 차질 우려 온라인캠퍼스 운영
수강률 80%에 토익 700점 받으면 전액 환급...스타벅스 봄맞이 이벤트도

[사진 옥스비에듀앤리치 제공]
[옥스비에듀앤리치 제공]

[데일리그리드=정진욱]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현재 대학들은 모든 강의를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다.

옥스비에듀앤리치의 유효진 본부장은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해 대학생들이 취업활동에 필요한 스펙준비에 차질이 생길 것 같다"며 깊은 우려를 나타내면서 "대학생들에게 스펙은 몇 번을 강조해도 모자라지 않다, 많은 분들이 스펙준비를 소홀히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옥스비에듀앤리치에서는 대학생들의 취업활동의 필요한 스펙을 위해 토익/제2외국어/IT자격증/민간자격증에 관련된 강의 콘텐츠를 담은 '옥스비에듀앤리치 온라인캠퍼스 프로그램' 패키지를 1년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하고 있다. 신규 수강생들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옥스비에듀앤리치 온라인캠퍼스 프로그램'은 문단열 강사, 벨라 강사, 레이나 강사, 전유진 강사 등의 스타강사들의 실제 현장강의를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취업에 도움이 되는 강의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캠퍼스 학습구성은 토익&토스 4과정 100여 차시/옥스비전문강좌 13과정 300여 차시/외국어 회화 70여 과정 2,500여 차시/정보화(IT) 20여 과정 400여 차시/취업대비강좌 8과정 140여 차시를 모두 제공한다.

[사진 옥스비에듀앤리치 제공]
[옥스비에듀앤리치 제공]

또한 환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강 기간 1년 중에 80% 출석(1일 20분 이상 수강 시 출석 인정)+토익시험 700점을 달성하면 서버관리비(10%)를 제외한 모든 금액을 환급받을 수 있다. 토익시험 700점을 달성하지 못하더라도 수강 기간 1년 중에 80% 출석률을 달성하면 수강료의 50%를 환급받을 수 있다.

또한 학습에 필요한 교재4권 제공, 온라인 모의토익 무료 4회 제공, 토익시험 응시료 50% 지원, 개인사정으로 수강이 어려울 경우 일시정지기능 활용 가능 등 여러 가지 추가혜택이 포함됐다.

옥스비에듀앤리치의 임형수 팀장은 "코로나 19사태로 인해 오프라인으로 스펙준비가 어려운 분들을 위해 사회적 기부차원에서 마련한 특별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옥스비에듀앤리치 온라인 캠퍼스 프로그램을 활용해 본인들의 스펙을 열심히 준비했으면 좋겠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