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래통합당(인천 계양갑)국회의원 후보 이중재(이중재 후보와 배우자 이영호 씨의 '사전투표 첫날 투표에 참여한 후 모습')
사진=미래통합당(인천 계양갑)국회의원 후보 이중재(이중재 후보와 배우자 이영호 씨의 '사전투표 첫날 투표에 참여한 후 모습')

[데일리그리드=민영원] 오는 4월15일 실시되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 앞서 진행된   사전투표 첫날(10일) 오전 10시20분, 계양갑 이중재 후보(기호2번 미래통합당)는 계양구 ‘작전서운동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작동초등학교)에서 사전투표에 참여했다.

작전동 도두리마을에 거주하는 이중재 후보자는 배우자 이영호 씨 와 함께 선거운동을 하는 도중 투표소에 들려 사전투표를 마쳤다.

투표를 마친 이중재 후보는  “투표 당일 부득이한 사정으로 참여하실 수 없는 분들을 위해 편리한 사전투표 제도가 마련됐지만   모르시는 경우가 있다”며 “유권자께서 소중한 한 표를 꼭 행사하시도록 사전투표기간 동안 적극적으로 홍보를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4월15일 투표가 어려우시다면 오늘과 내일 사전투표에 꼭 참여하셔서 계양구발전을 성공적으로 이루어낼 능력자 이중재 후보를 꼭 일꾼으로 뽑아 달라”고 지지를 호소하고, 구민들께서 제게 지역과 국가를 위해 일 할 기회를 주신다면 열심히 뛰어 광역철도 계양선 구축을 비롯해 계양구민들과 약속한 공약을 반드시 이루어내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전 투표는 10(금)~11(토)일 양일간 전국 사전투표소에서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전국 투표소는 포털사이트에서 ‘사전투표소 찾기’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계양갑 선거구의 사전투표소는 ▲효성1동 행정복지센터 ▲효성2동 행정복지센터  ▲계양새마을금고본점  ▲작전2동 행정복지센터    ▲작전동, 작전초등학교 이며,  투표하러 가실 때는 본인의 신분증명서를 지참하시고, 투표소에 가기 전 마스크를 착용하시고 다음 순서에 따라 투표를 하면 된다.

① 발열 체크받기 ② 손 소독하기 ③ 비치된 비닐장갑 착용 ④ 1m 거리두기 ⑤ 본인 확인 받는 곳에서 신분증 제시하여 마스크는 잠깐 내리기 ⑥ 투표용지 수령 ⑦ 기표소에서 투표 ⑧ 투표함에 투입

이중재 후보자는 인천과 부산지방검찰청 부장검사, 주 제네바 대한민국 대표부 외교관(참사관), 인천시 법률자문검사 등을 거쳐 현재는 변호사이며 국회의원 후보로 뛰고 있다. 

민영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