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모델코리아 선발대회  포스터
▲ 키즈모델코리아 선발대회 포스터

[데일리그리드 = 오종준 기자 ] 글로벌엑스포키즈모델협회가  주최하는 2020 키즈모델코리아 선발대회가 미스인터콘티넨탈 한국대회 식전행사로 오는 6월 10일 라마다서울에서 개최된다.

참가지원은 4월 12일 부터 5월10일 까지이며 4세부터 13세까지 남,녀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접수는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이번 대회 참가자 및 수상자 특전 및 혜택으로는 6월14일 서울시청 8층에서 열리는 글로벌패션쇼 에 키즈모델로 참가하게 된다.

또한 글로벌엑스포키즈모델협회 의 협력사인 ABM엔터테인먼트 와 공동 진행으로 아역배우영화 출현 및 모델 데뷔, 프로필 촬영등  드라마, 광고 오디션 등이 함께 제공된다.

매회 대회를 통하여 선발된 키즈모델들은 글로벌엑스포 키즈모델협회 소속의 트윙클 키즈모델로서 국내에서도 많은 활동을하고 있다.

또한 해외에서도 2018년2019년 프랑스, 중국,베트남,필리핀,일본등에서 패션쇼와 모델 대회등에 한국대표로 출전 하였으며 국내에서도 다수 모델, 아역배우, 광고모델 등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키즈모델 코리아 선발대회 무대만으로도 참가한 어린이들에게는 더욱 의미 있는 대회가될 것이다.

글로벌엑스포키즈모델협회 임재수 대표는 키즈모델코리아가 코로나 19극복관련  침체된 상황 속에서 어린아이들이 자신감을 향상 시키며, 키즈모델 코리아 대회를 통하여 아이들의 자존감을 높이는 것을 대회의 목적으로 둔다고 밝혔다.

2부 메인 행사로 한국을 대표하는 모델을 선발하는 미스인터콘티넨탈 한국모델대회가 함께 개최된다.

 

오종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