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일상 속 뷰티팁을 소개하는 뷰티 정보 프로그램 ‘뷰티타임’ 에서 배우 이수경이 매끈한 민낯 비결을 공개해 화제다.

핫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하는 ‘뷰티타임’ 방송에서 이수경은 “트러블 없이 맑고 쫀쫀한 피부의 비결을 클렌징” 이라며 오토버블로 메이크업부터 피부 노폐물, 피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클렌징 디바이스 바나브 ‘BUBBLE POP CLEANSER(버블팝 클렌저)’를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딥클렌징 아이템’으로 소개된 ‘BUBBLE POP CLEANSER’는 오토 버블 시스템을 적용해 스스로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자극 걱정 없이 딥 클렌징을 도와주는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이다. 또한 풍성한 거품과 함께 0.05mm의 프리미엄 초미세모 브러쉬가 클렌징 시 말끔한 세정 효과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데일리 클렌징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진한 메이크업을 하거나 코 부분의 피지가 신경 쓰일 때는 버블팝클렌저의 ‘딥클린모드’ 로 세안해 주면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과 각질, 피지가 부드럽게 제거된다” 며 그녀만의 딥클렌징 팁을 소개했다.

해당 제품은 오는 5월 10일까지 바나브 공식몰에서 1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4만원 상당의 버블팝 키트를 증정 한다고 전했다.

한편, 바나브의 모든 제품은 공식 쇼핑몰 및 시코르 강남역·동대구점, 올리브영 명동·대구·부산광복본점, 신세계면세점 본점, 롯데면세점 소공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