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게임빌은 ‘드래곤 블레이즈’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도전자 던전의 신규 모험 지역을 96층까지 확장한다.

도전자 던전은 단계가 올라갈수록 추가 보상 획득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이번 던전 확장을 통해 유저들은 새로운 모험의 재미를 느낄 수 있고 더 많은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보상도 마련했다. 다음달 12일까지는 ‘겨울잠에서 깨어난 마법의 개구리를 잡아라!’, ‘차원의 엘도라도 보상UP’ 이벤트가 진행된다.

겨울잠에서 깨어난 마법의 개구리를 잡아라 이벤트에서는 ‘도전자 던전’에서 마법의 개구리를 잡아서 ‘마법의 빨강 상자’와 ‘마법의 초록 상자’를 획득하고 상자를 열어 ‘루비 할인권’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차원의 엘도라도 보상UP 이벤트’는 해당 기간동안 ‘차원의 엘도라도 던전’ 최대 진행시간을 5분에서 2분으로 단축시켜 치열한 전투 묘미를 살렸다. 호감도 아이템 등 보상을 기존의 2~3배까지 추가 획득 할 수 있게 변경됐다.

이달 말부터 다음달 3일까지는 가장 갖고 싶은 선물에 투표하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보상을 모든 유저에게 지급하는 ‘투표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페셜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3장 등 풍성한 보상 후보가 준비됐다. 이벤트 참여 유저들은 추가로 ‘초월의 정수’ 3만개를 획득할 수 있다.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되는 로그인 이벤트에서는 SS등급 ‘엘가이아 무기 뽑기권’을 획득할 수 있게 돼 빠른 캐릭터 성장 기회가 될 수 있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