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골핑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진행

사진=골프존
사진=골프존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골핑이 오는 31일까지 골프존 창립 20주년을 맞아 골핑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고객 감동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인기 골프브랜드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93%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는 타임세일과 20만원 상당의 적립금, 핑 G400 드라이버 경품이 걸린 경품 대전 등으로 구성됐다.

‘오늘만 이 가격’은 페스티벌 기간 내 매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하루 1개씩 골프용품을 랜덤으로 특가 판매하는 이벤트로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골프에디션 △브리지스톤 △풋조이 △캘러웨이 △미즈노 △테일러메이드 △캐디톡 등 유명 골프브랜드의 제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오후 2시마다 진행되는 ‘타임세일’ 이벤트는 △브리지스톤 V300 5 △캘러웨이 페어웨이 우드 △캐디톡미니미 등의 골프용품을 최대 93% 할인 판매가로 만나볼 수 있다. 

주차별 진행되는 패션위크·용품위크·클럽위크 등 특별 기획전도 진행된다. 품목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는 물론 페스티벌 1주차부터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 무적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또한 골핑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로그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20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핑 G400 드라이버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골프존20주년 7행시 댓글 이벤트’ 등도 준비됐다.

골프존유통 리테일사업부 이종우 사업부장은 “올해 골프존 창립 20주년을 맞아 그동안 많은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특별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골핑 고객 감동 페스티벌을 통해 원하시는 골프용품을 구매하셔서 지인분들과 함께 코로나19로 쌓인 지친 마음과 피로를 함께 날리실 수 있는 시원한 골프라운딩 떠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