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제약회사 ㈜제이비피코리아의 플라레세타가 ‘2020 서울어워드 우수상품(2020 Seoul Award)’ 아이디어상품 이미용부문에 선정되며 3년 연속 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플라레세타(PLARECETA)는 태반추출물을 함유한 브랜드로 제약회사의 기술력으로 추출한 태반만을 사용한 브랜드이다. 또한 영양분의 흡수를 높여 피부 속까지 전달하기 위해 나노 리포좀 과학 기술을 사용했다.

플라레세타는 태반의 영양과 보습을 동시에 충전하는 기초라인으로 퍼밍 버블토너, 퍼밍 미스트, 앰플, 크림 마스크팩이 있으며 피부 케어와 동시에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퍼밍 선크림과 BB크림 그리고 손과 바디, 두피의 건강까지 관리하는 핸드크림, 바디로션, 샴푸까지 총 10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 제품 저자극 테스트 실험을 완료하였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를 가진 고객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비타민 조성분들과 펩타이드, 미네랄, 아미노산 등 다양한 영양소들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현재 플라레세타는 공식 쇼핑몰과 온라인몰 및 전국의 백화점, 빌딩 등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온, 오프라인으로 판매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데일리그리드=최한기 기자]

한편 서울 어워드(Seoul Award)는 서울시와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엄격하게 심사하는 공신력 있는 어워드로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우수한 상품만을 선정한다. 또한 선정된 제품들은 국내 및 해외 판로를 개척하고 다양한 홍보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 증대에 도움을 지원한다.

플라레세타는 SBA 서울유통센터의 서울어워드 전용 전시장에 진열되어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서울시청 지하 1층에 위치한 우수중소기업 전시판매 매장 아이마켓서울유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쇼핑몰 보니앤제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