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빌리브네이쳐
사진=빌리브네이처

[데일리그리드=이시은 기자] 빌리브네이처가 아이의 코막힘을 해결해주고 쿨링효과까지 갖춘 순수자연유래 성분 99.99%의 ‘네이처 벨르 퓨어노즈밤’를 새로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코막힘은 코숨이 어려워 구강 호흡을 자주 하게 되고,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불편함을 가져온다. 이는 호흡기 및 면역체계 이상을 불러오고 성장호르몬의 원활한 분비를 방해하는 등 각종 건강상의 문제를 유발하게 된다. 

‘네이처 벨르 퓨어노즈밤’은 호흡에 도움을 주는 ‘유칼립투스 잎’과 다양한 ‘한방 원료’를 함유해 답답한 코를 시원하게 해주는 밤 형태며 순수자연유래 성분이 99.99%함유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키즈용 제품이다.

또한 ‘네이처 벨르 퓨어노즈밤’은 피부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가볍게 흡수되도록 돕는 호호바씨 오일, 시원한 쿨링효과를 가져오는 페퍼민트 그리고 수분감을 더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비즈왁스도 함유하고 있다. 

네이처 벨르 퓨어노즈밤은 코 뼈를 중심으로 코 입구와 콧등, 콧망울 등 상쾌한 호흡과 시원함이 필요한 곳에 발라주면 된다. 

빌리브네이처 관계자는 “코막힘 때문에 잠 못 이루는 아이가 걱정되고, 다가올 미세먼지로 아이의 코가 더 답답해질까봐 염려되는 엄마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며 “네이처 벨르 퓨어노즈밤은 호흡계의 최전선 방패 역할을 함으로써 코막힘 해결과 유해물질의 유입을 막아 면역력 회복까지 돕는다”고 전했다.

이시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