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게임빌은 낚시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에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가족’ 시리즈 어종이 새롭게 등장한다.

‘할아버지 흰수염고래’, ‘엄마 진주린’ 등 아름다운 색상과 저마다 특성을 가지고 있는 6종 물고기들이 등장해 모바일 조사들에게 색다른 낚시 경험을 제공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우선 다음달 5일까지는 ‘테마 수족관’, ‘꼬박꼬박 방문 선물’, ‘피싱리워드’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마 수족관’ 이벤트는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가족’ 시리즈 어종 이벤트 물고기들을 잡아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꼬박꼬박 방문 선물’은 게임에 접속 하면 ‘얼티밋 고급 옵션석 박스’, ‘낚싯대의 정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피싱리워드’는 낚시터에 숨어 있는 꼬마 물고기 ‘카우노즈레이’를 잡아 장비 승급에 사용할 수 있는 ‘레전드 만능 승급 젬’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유저들 전력 강화에 보탬이 될 전망이다.

아울러 ‘레이드’와 ‘길드전’, ‘일일 미션’과 ‘대회’ 등 각종 콘텐츠의 보상이 상향되어 빠르게 레벨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 외에도 꼬마 물고기 ‘카우노즈레이’를 잡아 스크린샷을 공식카페에 인증하면 게시글 수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흥미를 더할 ‘크툴루’ 시리즈 보스도 등장한다.

이날부터 오는 22일은 ‘딥 원’, 23일에서 26일 ‘문 비스트’, 27일에서 30일 ‘크툴루’, 31일에서 다음달 4일까지 ‘스타 스폰’ 등 개성 넘치는 4종 보스들이 등장한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게임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