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샘
사진=한샘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한샘이 오는 31일까지 한샘으로 꾸민 우리집 공간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찍어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는 '#한샘 라이프, 우리집 사용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샘 가구와 건자재·생활용품으로 꾸민 우리 집 공간 사진과 영상을 SNS에 게시해 고객이 다양한 인테리어 정보를 쉽게 얻고 공유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실내 인테리어에 대중적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한샘 #한샘라이프 #우리집사용법 해시태그를 검색하면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거실·침실·주방·욕실 등 한샘의 다양한 공간 솔루션을 사진과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한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한샘 제품으로 꾸민 우리집 사진 및 영상을 '#한샘 #한샘라이프 #우리집사용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게시물이 많거나 구매한 제품 품목·제품명을 해시태그로 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한샘은 오는 31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515명을 선정해 △최우수상 '삼성 갤럭시 Z플립'(5명) △우수상 '백화점 상품권 50만원'(10명) △참가상 '백화점 상품권 1만원'(500명)을 제공한다. 경품 당첨자는 다음달 12일 한샘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집 꾸미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한샘 제품으로 꾸민 다양한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주거공간에 함께하는 한샘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