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과 근막 이용한 수기 테라피, 아프거나 통증 없이 예뻐지는 효과 UP

누구나 작고 또렷한 얼굴을 선호한다. 그러나 세월이 흐르면서 노화가 시작되고 중력에 의해 근육의 긴장감이 풀어지면서 얼굴형의 변화가 나타난다. 수원시 영통에서 피부관리실을 운영하고 있는 강선자 원장은 “요즘 고객님은 아프지 않고 얼굴 라인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주는 관리를 선호한다”라며 “에스테티션이 얼굴 근육과 조직의 특징에 맞춰 관리하는 수기 테라피, 원하는 부위를 골라서 고강도 집속 초음파를 직접 조사하는 하이푸 관리를 접목한 관리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라고 밝혔다. 

수원 피부관리실 애띠애 대표원장으로 활약하고 있는 강선자 에스테티션
수원 피부관리실 애띠애 대표원장으로
활약하고 있는 강선자 에스테티션

수원 피부관리실 ‘애띠애’ 본점을 운영하는 강선자 원장은 피부 관련 지식이 해박한 에스테티션으로 유명하다. 지난 2018년 직접 개발한 수기 테라피로 특허를 받았다. 강선자 원장이 개발한 ‘골근동안 관리’는 ‘뼈와 근육과 근막을 이용해 얼굴을 탄력적으로 만드는 장점’을 인정받아 특허를 획득했다. 

강선자 원장은 특허 출원을 발판 삼아 에스테틱 피부관리실 사업 확장에 나섰다. 수원 영통에 피부관리실 애띠애 본점을 오픈했다. 애띠애란 강선자 원장의 철학을 담은 이름으로 고객의 외모와 아름다움이 앳되고 사랑스럽게 개선될 수 있도록 사랑스럽고 행복한 가치를 드리자는 뜻이 담겨 있다. 

지난해 8월 오픈한 애띠애 본점은 강선자 원장이 개발한 ‘골근동안 관리’와 스킨업코리아의 고강도 집속 초음파 하이푸(HIFU) 미용기기인 DPL 관리로 유명해져 티켓팅이 계속 이뤄지고 있다. 

‘골근동안 관리’는 에스테티션의 체중으로 부드럽고 강하게 관리해 고객은 편안함을 느낀다. 또한 뭉치거나 순환이 부족한 부위가 풀어지면서 긴장감이 완화돼 아름다운 라인으로 가꿀 수 있다. 특히 강선자 원장은 ‘골근동안 관리’를 요즘 에스테틱에서 유명한 하이푸 장비인 DPL과 함께 적용한다. 

강선자 원장은 “‘골근동안 관리’와 DPL은 잘 맞는 부분이 있다. 근육, 근막을 이용하는 공통점이 있다”라며 “DPL로 고강도 집속 초음파를 깊이 전달하고 고객 얼굴형과 생김새에 따라 ‘골근동안 관리’를 맞춤형으로 들어간다”라고 말했다. 

애때애는 영통 피부관리 전문 숍으로 유명하다
얼굴 라인 테라피로 유명한 애띠애

나이에 상관없이 ‘골근동안 관리’가 필요한 사람이 있다. 생활습관과 노화 속도에 따라 근육 상태, 처짐 등이 다양하게 나타나기 때문이다. 결혼식을 앞두고 빠른 변화를 원하는 예비신부들이 ‘골근동안 관리’ 상담을 많이 받는데, 일명 ‘드레스 라인’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웨딩 프로그램 관리이기 때문이다. 얼굴, 목선과 턱선, 데콜테 라인까지 ‘골근동안 관리’와 DPL로 케어할 수 있다. 몸매 관리를 위해 DPL로 팔뚝, 복부, 허벅지 등을 조사하는 DPL 바디 관리도 받을 수 있다. 애띠애 본점은 영통 피부관리 전문숍, 웨딩 관리 전문으로 유명하다. 

강선자 원장은 “근육과 근막의 원리를 공부하며 저만의 관리 비결을 완성해 특허를 받은 ‘골근동안 관리’는 애띠애에서 받을 수 있다”라며 “관리 결과가 오랫동안 유지되는 다양한 에스테틱 트리트먼트를 해드리고 있다. 뷰티 관리는 애띠애와 함께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