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4 22:20 (목)
카카오게임즈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신규 영웅 ‘살라딘’ 전격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신규 영웅 ‘살라딘’ 전격 업데이트
  • 강민수 기자
  • 승인 2020.05.2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에 신규 영웅 ‘살라딘’을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살라딘’은 ‘창세기전3’에 등장해 화제를 모은 주역 캐릭터다. ‘셰라자드’를 향한 ‘사랑과 죽음’ 그리고 동생 ‘버몬트’와 안타까운 사연까지 품고 있어 ‘창세기전’ 시리즈 팬들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 캐릭터는 받는 피해는 감소 시키면서 공격한 대상에 대한 반격이 가능하다. 아군이 공격 당했을 때 대신 반격이 가능한 핵심 스킬 ‘시반 블레이드’로 전투를 이끌어 간다.

 

적군 전체에 강력한 데미지를 가하고 버프를 해제시키는 ‘셰라자드’의 ‘썬더스탐’ 스킬을 초기화 할 수 있어 두 캐릭터 간 시너지 효과를 제대로 발휘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7성 장비 10강 세트’, ‘제련석’, 등을 지급한다.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가입한 친구 수에 따라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 달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캐릭터 소환 확률을 높이는 ‘살라딘 조각 600개’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세계 이용자와 함께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신 서버를 오픈하고 복귀 이용자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과 신규 영웅 ‘살라딘’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