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생활하는 공간에 대한 의미가 더욱 커지고 있다. 사무실, 집 등 단순히 작업하고 쉬는 곳만이 아니라 나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공간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내는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셀프 인테리어도 많이 진행하고 있지만, 자칫 돈이 더 많이 들거나, 제대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경력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전문 업체에서 진행하는 것이 좋다.

대구 아파트 인테리어 전문 주식회사 나은디자인은 직장인들이 편안하게 쉬고 생활할 수 있도록 설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은디자인은 인테리어는 공간을 사용하는 구성원의 동선, 라이프 패턴, 공간의 목적 등 다양한 것들을 파악하고 분석해 적용해야 한다고 전했다.

실크 벽지, 합지벽지 등 다양한 벽지부터 시작해 사소한 부자재까지 모든 부분을 고객과 의논한 뒤 결정하고 작업을 진행한다.

문제가 발생할 시 상시 AS 접수를 할 수 있는 시스템도 구축했다.

주식회사 나은디자인 관계자는 "정서적으로도 환경적으로도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안전한 자재만을 사용하고 한 번 더 확인하는 꼼꼼함으로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초심을 잃지 않고 늘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더욱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주식회사 나은디자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