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21년 제19회 사회복지사 1급 자격시험에 대비해 사회복지학 저명강사 윤동은 교수를 영입하고 합격에 최적화된 사회복지사 1급 ‘합격 커리큘럼’과 함께 ‘슈퍼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듀피디가 선보이는 사회복지사 1급 시험 대비 전 과목 이론 강좌는 과목별 최신 출제경향과 난도 분석을 바탕으로 기본 이론을 체계적으로 정리해 주고 출제가 유력한 핵심 개념과 빈출 문제 유형 풀이 훈련을 집중 학습하는 ‘합격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강의는 에듀피디에 신규 입성한 윤동은 교수가 맡아 최근 시험에서 빈출 되는 주요 내용과 영역을 집어주고 기출 논점과 출제 포인트에 맞춰 강의를 이끌어 나가며 수험생들이 불필요한 부분에 시간을 할애하지 않도록 학습범위를 압축했다.

사회복지사 1급 합격 커리큘럼과 함께 선보이는 ‘슈퍼특가’ 프로모션은 사회복지사 1급 시험 대비 전 과목 '기초이론'+'개념완성'+'문제풀이' 단계로 이어지는 올인원 구성의 패키지를 기존 수강료에서 약 9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학습 지원 이벤트로, 코로나 19로 인해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들의 수월한 준비와 안정적인 합격 기회를 넓혀주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사회복지사 1급 전 과목 ‘합격 패키지’를 구매한 수강생에 한하여 ‘기초 사회복지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은 1년에 단 한 번 시행되며, 제19회 시험은 올해 12월 원서접수를 진행하고, 필기시험은 2021년 1월경 시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2월에 치러진 제18회 시험 동향을 살펴보면 응시자 25,462명 중 합격자는 8,457명으로 33.21%의 합격률을 기록해 전년도(34.14%)에 비해 소폭 하락세를 보였다.

에듀피디 자격 수험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사회복지사 1급 출제경향을 살펴보면 학습범위의 복합성과 다양성을 요구하는 사례형 문제를 비롯해 기존에 출제되지 않았던 지엽적인 개념이 등장하는 등 과목별로 까다롭고 생소한 문제가 2~3문제씩 등장하고 있어 출제 유형 변화에 대비한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라며 “최신 출제경향에 맞춰진 이론학습부터 핵심요약, 예상문제풀이, 최종 점검에 이르는 체계적인 학습과정과 함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에듀피디 ‘슈퍼특가’ 프로모션으로 탄탄한 실력을 완성한다면 안정적인 합격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사회복지사 1급 시험 대비 ‘합격 패키지’의 상세 커리큘럼 및 전 과목 무료샘플 강의와 ‘슈퍼특가’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내용은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